본문 바로가기
레서 판다의 리뷰/🎮게임 플레이

[🎮/인디게임/독특한 게임] 'Pagefault' 페이지 오류입니다.

by rulone 2019. 9. 3.
반응형

오늘도 인디게임을 가지고 와보았습니다!
요즘 게임 리뷰만 올리는 것만 같다면 기분 탓이 아닐겁니다...
개강이 가까워지며 많은 세이브 파일을 만들기 위해서는 이렇게 플레이 타임이 짧은 인디게임 리뷰만한 것이 없더라구요..ㅠ
조금씩 시간을 조정해보려 노력중입니다!

아, 참!
이번 리뷰부터 약간의, 아주 약간의 편집이 들어간 플레이 영상을 같이 올려보려고 합니다!
사진만으로는 게임의 효과음, 연출, 분위기를 전달하는데 한계가 있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일단 첫시도인 만틈 재미있게 봐주시면 좋겠네요!

그럼 리뷰 시작합니다!


인트로가 상당히 느낌이 좋습니다...!

새로운 프로그램은 사용가능합니다

옛날 윈도우인가요?
이 시절에 컴퓨터를 사용해 본적이 없어서 모르겠지만,
학교에 정말 오래된 컴퓨터에서 본적있는 화면이라 익숙하네요

파일을 열어볼래?/'문서'라고 적인 것을 더블클릭해서 봐봐

오우, 채팅이 오는데, 문서가 안열리네요?

왼쪽에 파일 뷰어를 써보라고 하네요.
그리고 파일 뷰어를 실행시키자마자 나타나는 저것은...?

굉장히 간단한 퍼즐게임이네요!

간단히 1단계클리어!

2단계까지도 클리어!

중간중간 이런 이진법 게임이 나오네요
저 03 문을 열기 위해서는 

Help를 누르면 나오는 Instructoins 를 보면 03이 0011이니까 그걸 맞춰주면되는데
대충 누르면 나옵니다..ㅎ
(원리는 모르겠네요..)

이부분에서 한참 해매다가 (숫자 맞춰서 위에 열렸는데 올라가질 못해서)
언젠가 Chat을 보니 바탕화면을 뒤져보라네요...?

그랬더니 등장한 Network를 이용해 레벨 3 성공!

레벨바뀌면서 이렇게 지직 거리는거 넘나 좋음...ㅎ
이런 이펙트를 좋아하긴 합니다...ㅎ

열심히 이진법 문제 버튼 막눌러서 클리어 하고

바람타고 막 돌아다니면

다시 나오는 이진법

그럼 클리어!

레벨 5에 오니 새로운 도구를 주었네요.
Memory Viewer 창을 활성화 시킨 후 WASD를 이용해 

저 마우스 포인터를 움직여 원격으로 버튼을 누를 수있답니당

이 창에는 보이지 않는 길을 표시해주어서 그걸 보고 움직여야하기도 합니다
간단히 레벨 5 클리어!

이진법 문제 2개를 마우스 포인터와 함께 해결 후

버튼을 원격 조종해 클리어!

오 
드디어 열리지 않던 문서가 보여요!

채팅을 보니 그걸 잡으라고 하네요

잡고 나니 바탕화면의 문서를 더블 클릭하랍니다!

오 크레딧이 열렸네요!
엔딩인 모양입니다!

이제 메뉴를 통해 스스로 셧다운 해주시면 됩니다.

레트로한 느낌이 좋은 게임!
심지어 플레이 방식이 독특하다보니 더 눈에 띄는 것 같아요. 
제작자님이 더 스테이지를 늘려 새로운 도구들을 추가하면 왠만한 게임보다 나을 것 같은 생각이 드는 게임입니다!
제가 딱히 채팅을 해석해보지 않아서 세세한 스토리가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게임 용량은 그렇게 크지 않은 편입니다. 18MB정도?

여기 영상이요!

 

 

YouTube

 

www.youtube.com

 

반응형